6월 해외 여행 추천지 5곳
6월은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. 날씨가 따뜻해지고, 많은 곳에서 축제와 행사가 열립니다. 하지만, 여행객이 많아지는 성수기이기도 하기 때문에, 조금 더 저렴하고 여유롭게 여행하기 위해서는 좀 다른 곳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.
1. 아이슬란드
아이슬란드는 6월이면 백야 현상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. 백야는 태양이 지평선 아래로 내려가지 않고 밤에도 밝게 빛나는 현상입니다. 아이슬란드에서는 백야 기간 동안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하이킹, 캠핑, 낚시 등을 즐길 수 있으며, 특히 아이슬란드는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다워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. 아이슬란드 여행 시 놓칠 수 없는 곳으로는 다음과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.
레이캬비크: 아이슬란드의 수도이며, 다양한 박물관, 갤러리, 카페, 레스토랑이 있습니다.
황금 서클: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코스 중 하나이며, 게이시르 간헐천, 씽벨리 국립공원, 굴로스폭포 등을 볼 수 있습니다.
남부 해안: 검은 모래 해변, 빙하, 폭포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.
미호크: 아이슬란드 북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며, 백야 현상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.
2. 그리스
그리스는 6월이면 날씨가 따뜻하고 햇빛이 강합니다. 에게해의 아름다운 섬들을 방문하거나, 아크로폴리스와 같은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. 또한, 그리스는 맛있는 음식으로도 유명합니다. 그리스 여행 시 놓칠 수 없는 곳으로는 다음과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.
아테네: 그리스의 수도이며, 아크로폴리스, 파르테논 신전, 국립 고고학 박물관 등 다양한 역사 유적지를 볼 수 있습니다.
산토리니: 에게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이며, 아름다운 일몰 명소로 유명합니다.
미코노스: 화려한 나이트라이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섬입니다.
크레타: 그리스 최대 섬이며, 크노소스 유적지, 사마리아 협곡, 발레 해변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.
3. 몽골
몽골은 6월이면 초원이 에메랄드빛으로 물들고, 유목민들의 전통 생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. 몽골은 말하기가 유명하기 때문에, 승마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. 몽골 여행 시 놓칠 수 없는 곳으로는 다음과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.
울란바토르: 몽골의 수도이며, 몽골 현대 역사 박물관, 간단寺, 자이산 기념탑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.
테렐지 국립공원: 울란바토르 근교에 위치한 국립공원이며,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.
고비 사막: 세계에서 가장 넓은 사막 중 하나이며, 다양한 동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.
후브스굴 호수: 몽골에서 가장 큰 호수이며,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.
4. 베트남
베트남은 6월이면 날씨가 덥고 습하지만, 해변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. 또한,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하고,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. 베트남 여행 시 놓칠 수 없는 곳으로는 다음과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.
하노이: 베트남의 수도이며, 호안끼엠 호수, 하노이 구시가지, 문묘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.
호치민: 베트남 최대 도시이며, 노트르담 대성당, 중앙우체국, 벤탄 시장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.
다낭: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도시이며, 미케 해변, 오행산, 한강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.
후에: 베트남의 전 왕조 수도이며, 자금성, 티엔무사, 킹스 턴 등 다양한 역사 유적지를 볼 수 있습니다.
5. 스페인
스페인은 6월이면 날씨가 덥고 건조합니다. 바르셀로나, 마드리드, 세비야 등 다양한 도시들을 방문할 수 있으며, 플라멩코 공연을 관람하거나 축구 경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. 스페인 여행 시 놓칠 수 없는 곳으로는 다음과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.
바르셀로나: 스페인의 카탈루냐 지방의 수도이며,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, 구엘 공원, 카사 미라 등 가우디 건축물들이 유명합니다.
마드리드: 스페인의 수도이며, 프라도 박물관, 왕궁, 레티로 공원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.
세비야: 플라멩코 공연과 축구로 유명한 도시입니다.
그라나다: 알함브라 궁전이 있는 도시입니다.
댓글